엔미디어플랫폼 플레이게토(PalyGetO) 출시.jpg
▲ '플레이게토' 소개 이미지 (자료 제공: 엔미디어플랫폼)


엔미디어플랫폼은 9일(화), ‘게토(GetO)’ PC방 관리프로그램 가맹점 점주와 회원들을 위한 멤버십 서비스 애플리케이션(이하 앱) ‘플레이게토(PlayGetO)’를 출시했다.

해당 앱에서는 ‘게토’ PC방 관리프로그램을 사용하는 PC방의 잔여 충전 시간을 간편하게 조회할 수 있으며, 각 매장 이벤트 내용을 손쉽게 확인 가능하다. 더불어 기존에 ‘쿠퐁’ 앱으로 서비스 중이던 ‘PC방 일일쿠폰’ 서비스를 ‘플레이게토’ 앱으로 통합, PC방 쿠폰을 한 자리에서 관리할 수 있다.

'플레이게토'와 통합된 ‘PC방 일일쿠폰’ 서비스는 ‘FIFA 온라인 4’, ‘메이플스토리’, ‘서든어택’ 등 PC방에서 서비스되는 게임 쿠폰을 비롯, 워터파크인 캐리비안베이 단체 우대 쿠폰 등 시즌별 혜택이 제공되는 서비스다.

이 밖에도 ‘플레이게토’ 앱은 QR코드와 PIN으로 간편하게 ‘게토’ 가맹 PC방에 로그인할 수 있는 ‘PC방 스마트 로그인’ 기능과 이용자 위치 기반으로 근처 ‘게토’ PC방을 손쉽게 찾을 수 있는 ‘게토 PC방 찾기’ 등의 편의 기능을 제공한다.

특히, 매장별 이벤트 정보는 점주들이 홈페이지에서 직접 작성, 관리가 가능하다. 이에 따라 별도의 광고물 제작 없이도 매장 전용 이벤트를 '플레이게토'에서 홍보할 수 있다.

앱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매장은 ‘플레이게토' 공식 홈페이지(http://playgeto.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