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유디아_썸네일.jpg
▲ 공동구매 이벤트 이미지 (자료 제공: 제이씨현시스템)


제이씨현시스템은 25일(화) 게이밍 기어 브랜드 유디아의 슈퍼 공동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동구매 이벤트는 유디아의 고성능 게이밍 모니터 2종과 CJ ENTUS 게이밍 키보드를 합본팩으로 구성, 시중가보다 저렴하게 판매하는 방식이다. 판매 제품은 ▲LOOK 320 IGAMING 유케어 165 게이밍 H2 강화유리 32인치 ▲EDGE 27FM3 유케어 240 게이밍 HDR 방탄유리 27인치 2종이다. 해당 와 CJ ENTUS 게이밍 기어 키보드를 공동구매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유디아 관계자는 "여름방학을 앞두고 프리미엄 게이밍 모니터를 도입, 최적의 게임 환경을 제공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성수기 전 다른 PC방과의 차별화로 인지도를 넓히는 방법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7월 7일까지 진행되며, 네이버 카페 'PC손님만땅' 가입 후 댓글로 구매를 신청하거나, 유디아 PC방 전문 대리점인 비셔스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유디아 모니터는 제이씨현시스템의 공식서비스센터인 CS이노베이션에서 품질보증하며, 전국 5대 도시의 직영 서비스센터에서 A/S를 받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유디아 홈페이지(www.udea.co.kr) 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190611_group_purchase_EVENT_goo_0707.jpg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