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adslpnn_0001.jpg
▲ '카카오 PC방 배틀 시즌1: 서울편' 파이널 배틀 이미지
(사진 제공: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가 오는 22일(토), e스포츠 대회 ‘카카오 PC방 배틀 시즌1: 서울편’ 오프라인 파이널 배틀을 실시한다.

‘카카오 PC방 배틀 시즌1: 서울편’은 전국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PC방 유저를 위한 이벤트로, 지난 6월 11일까지 온라인 예선이 진행됐다. 이번 ‘파이널 배틀’은 서울에 위치한 아프리카TV 오픈스튜디오 잠실점과 홍대점, 3POP PC방 신대방삼거리점과 남영점 각 PC방에서 동시 개최된다.

‘파이널 배틀’에서는 회복 아이템 사용 횟수, 걷기와 뛰기로 이동한 거리, 최후의 1인 달성 등 3가지 미션으로 서로 경쟁을 펼치게 된다. 미션 3개 부문에서 1위를 기록한 이용자에게는 상금 1백만 원이 수여된다. 이 외에도, 현장에는 관람객들을 위해 스쿼드 이벤트, 이벤트 매치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마련될 예정이다.

한편, 이번 ‘파이널 배틀’을 끝으로 ‘카카오 PC방 배틀 시즌1: 서울편’을 마무리하는 카카오게임즈는 곧바로 이어서 ‘카카오 PC방 배틀 시즌2: 경기편’을 이어 나갈 계획이다. 지역 구분은 파이널 배틀 개최 위치를 지칭하는 것으로, 전국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PC방 이용자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카카오 PC방 배틀 시즌1: 서울편’ 파이널 배틀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