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운로드.jpg
▲ 조텍 'PC방은 익스를 싣고' 프로모션 이미지 (자료 제공: 조텍코리아)


조텍코리아가 플래그쉽 그래픽카드 ‘ZOTAC GAMING GeForce RTX 2080 Ti Extreme’을 무상으로 대여해 주는 'PC방은 익스를 싣고' 프로모션을 15일(토)부터 진행한다.

'PC방은 익스를 싣고'는 PC방 성수기인 여름방학을 맞아 조텍 RTX 그래픽카드를 애용하는 전국 PC방에 혜택을 제공한다는 의미에서 마련됐다.

이번 프로모션은 조텍 게이밍 지포스 RTX 2060 그래픽카드를 일정 수량 이상 구매한 PC방을 대상으로 한다. 프로모션은 조텍 게이밍 지포스 RTX 2060을 70대 이상 구매하면 신청 가능하며, 선정 시 1개월 동안 플래그십 그래픽카드인 조텍 게이밍 지포스 RTX 2080 Ti Extreme 4대를 대여할 수 있다.

본 프로모션은 선착순으로 마감된다. 프로모션 신청은 사업자등록증, 구매영수증, 성함, 연락처, 주소를 조텍코리아 공식 이메일(eventkor@zotac.com)로 보내면 된다. 또한, 제품 대여 시는 RTX 2080 Ti Extreme 제품에 대한 보증금 30% 선지급이 필요하다. 보증금은 추후 제품 회수 시 전액 환급받을 수 있다.

한편, 조텍코리아는 지난 12일(수)부터 조텍 그래픽카드를 일정 수량 이상 구매한 PC방에게 추가 그래픽카드 증정 및 홍보용 스탠딩 배너를 제공하는 ‘조텍 PC방 더드림 프로모션’을 3차로 앵콜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신청 방법은 조텍코리아 홈페이지(www.zotackor.com)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ZOTAC_RTX2060AMP.jpg

ZOTAC_RTX2080TiEx.jpg
▲ 조텍 RTX 2060, 2080 그래픽카드 이미지 (자료 제공: 조텍코리아)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