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adslpnn_0015.jpg
▲ '카카오 PC방 배틀' 메인 이미지 (사진 제공: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가 15일(수), 자사 온라인 배틀로얄 슈팅게임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PC방 유저 이벤트 ‘카카오 PC방 배틀: 서울편’을 시작한다.

‘카카오 PC방 배틀: 서울편’은 전국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PC방 유저를 위한 이벤트다. 오는 6월 11일까지 참가 신청자를 대상으로 ‘온라인 배틀’이 진행되며, 6월 22일에는 서울 소재 4개 PC방에서 ‘파이널 배틀’이 개최된다.

참가 신청 유저들은 ‘온라인 배틀’ 기간 동안 가맹 PC방에서 게임을 즐기며, 회복 아이템 사용 횟수, 걷기와 달리기로만 이동한 거리, 최후의 1인 달성 수 등 3가지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모드는 솔로, 듀오, 스쿼드, 1인 스쿼드 등 제한 없으며, 맵 역시 훈련장을 제외한 모든 맵에서 플레이 할 수 있다.

‘카카오 PC방 배틀’ 시작과 함께 ‘카카오 배틀그라운드’에서만 새로운 PC방 혜택 ‘PC방 포인트 샵’도 금일 열렸다. ‘PC방 포인트 샵’은 가맹 PC방에서 플레이해서 획득한 포인트로 경품에 응모하거나 아이템과 교환하는 이벤트다. 경품 응모는 ‘카카오 PC방 배틀’ 참가자 전용과 일반 PC방 이용자 전용으로 구분된다.  

‘온라인 배틀’에 참여한 이용자 ‘PC방 포인트 샵’에서 ‘카카오 PC방 배틀’ 참가자 전용 경품과 일반 PC방 이용자 경품 모두 응모할 수 있다. 또한 미션 상위 랭커에게는 ‘파이널 배틀’에 참가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이 외에도 ‘PC방 포인트 샵’에서는 응모 횟수에 따라 작업 상의, 작업 하의, 배그 라이언 후드 티, 배그 라이언 낙하산 아이템이 선물로 증정된다.

‘카카오 PC방 배틀: 서울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