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BJ 미션 배틀 이미지.jpg
▲ BJ 미션 배틀 소개 이미지 (자료 제공: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펍지주식회사에서 개발한 ‘카카오 배틀그라운드’가 ‘카카오 PC방 배틀: 서울편’ 시작에 앞서 이벤트를 소개하는 ‘BJ 미션 배틀’을 진행한다고 3일(금) 밝혔다.

‘카카오 PC방 배틀’은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이용자라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PC방 이벤트다. 단순 킬 수 경쟁이 아닌 회복 아이템 사용 횟수, 걷기와 달리기로만 이동한 거리, 치킨 달성 수 등 다양한 요소로 경쟁을 펼치는 이벤트다.

이번 ‘BJ 미션 배틀’은 오는 5월 14일(화)까지 참가자를 모집하는 ‘카카오 PC방 배틀: 서울편’의 온라인 배틀을 BJ가 소개하는 형태로 꾸며진다. 지난 2일(목)에는 BJ ‘싸패’가 방송을 진행했으며, 3일(금) 오후 6시에는 BJ ‘블랙워크’가 개인방송을 통해 이벤트를 소개한다. 또한 5월 12일 오후 3시에는 BJ ‘맛종욱’이 참여할 예정이다. 이들은 자신의 방송을 진행하며 치킨(최후의 1인) 달성과 회복 아이템 15회 사용하기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카카오게임즈는 ‘카카오 PC방 배틀’, ‘우리동네 PC방 이벤트’ 외에도 이용자와 접점을 만들기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기획해 나갈 방침이다. 또한 현재 진행중인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전용 프로모션 ‘이벤트 포인트 교환소’에서도 매월 새로운 경품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카카오 배틀그라운드’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pubg.kakao.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