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nncooladsl_01.jpg
▲ 벤큐 'XL2720' 모니터 구매 프로모션 이미지 (사진 제공: 벤큐코리아)

벤큐가 2일(화), 자사 게이밍 모니터 조위 XL 시리즈를 탑재한 XL존 PC방 2,300호점 돌파를 기념해 PC방 업주를 대상으로 구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우선 오는 30일까지 벤큐 조위 27인치 게이밍 모니터 ‘XL2720’을 구매하는 PC방 업주를 대상으로 신세계 모바일 문화상품권을 증정 이벤트가 진행된다. 프로모션 기간 중 15대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최소 15만원부터 최대 100만원 상당 신세계 모바일 문화상품권을 선물한다.

또한, 5대에서 14대로 소량 구매한 고객에게도 고급 3 in 1 케이블을 증정한다. 프로모션 참여를 위해서는 별도 네이버 폼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벤큐 조위 27인치 게이밍 모니터 ‘XL2720’은 144Hz 주사율과 1ms 응답속도를 보여주는 TN패널제품으로, 최적의 게이밍 환경을 위해 다양한 기능을 탑재하고 있다. 어두운 장소에서 숨은 적을 더 잘 보여주는 블랙 이퀼라이저, 입력 지연을 줄여주는 인스턴트 모드, 그리고 움직이는 영상 표현력을 높이고 잔상은 줄여주는 모션 블러 리덕션 등이 포함된다.

아울러, S-스위치를 탑재해, OSD 설정 값을 편리하게 변경할 수 있으며, 한 번 클릭으로 설정 값을 불러올 수 있는 편의 기능도 있다.

벤큐 이상현 마케팅 팀장은 “벤큐 XL존 PC방 점주님들의 계속되는 성원에 힘 입어, 최근 2,300호점을 돌파해 기쁘다”며, “벤큐가 최고의 게이밍 모니터 브랜드로써 그 입지를 다지는데 큰 원동력이 되어준 점주님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사은행사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구매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블로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