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에스-인문협MOU.jpg
▲ (왼쪽부터) 인문협 서울지부 이상화 회장, 브이에스파트너스 최연욱 대표

브이에스파트너스와 사단법인 인터넷PC문화협회 서울특별시 지부(이하 인문협 서울지부)가 협력해 무인 PC방 솔루션 도입에 박차를 가할 전망이다.

브이에스파트너스는 지난 21일(목), 인문협 서울지부와 MOU를 체결했다. 이번 업무 협약은 PC방 사업주들의 영업 환경 개선을 위한 것으로, 선택적 무인 PC방 솔루션을 적용하는 데 실질적인 도움과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선택적 무인 PC방 솔루션이란 손님이 많은 시간대에는 대면 서비스를 제공하고, 그 외의 시간에는 무인 서비스를 할 수 있는 시스템을 일컫는다. 브이에스파트너스는 업주가 임의로 무인 서비스를 적용할 수 있도록 시간 설정 및 출입통제 원격 제어, 무료 자판기, 마케팅 등 통합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최근 사전예약판매 중인 '다이나믹QR 출입 인증' 제품 론칭에도 가속도가 붙을 예정이다. 다이나믹QR 출입 인증은 지문 등록 대신 휴대폰 회원 인증을 통해 출입을 관리하는 시스템으로, 1회용 QR코드가 실시간으로 변해 높은 안정성을 지닌 것이 특징이다.

인문협 서울지부 이상화 회장은 "이번 MOU를 통해 협회 회원들에게 필요한 상품과 추가적인 혜택을 개발할 예정"이라며 "무인화 시스템을 매개로 업주의 수익을 개선하고 건전한 PC방 이용 문화를 확산하는 데 만전을 기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무인 PC방 솔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www.selfpcbang.com)또는 상담 번호 1670-7925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인문협 회원의 경우는 서울지부에서 안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