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nncooladsl_006.jpg
▲ '웨이코스 게이밍 체험존' 전경 사진 (사진 촬영: PNN)

웨이코스가 16일(토), 용산 웨이코스 게이밍 체험존에서 ‘블소 토너먼트’ 무왕 출신이자 스트리머인 BJ재성(이재성 선수)과 ‘진서연’ 성우로 유명한 박경혜 성우를 초청해 ‘블레이드앤소울(이하, 블소)’ 게임 방송을 진행했다.

이번 게임 방송은 박경혜 성우가 직접 ‘블소’를 플레이 하면서 조작을 익히고, 이후에는 BJ재성과 함께 새로 업데이트된 콘텐츠 ‘선계’까지 체험해보는 순으로 이루어졌다. 특히 방송 틈틈이 박경혜 성우는 자신이 맡았던 ‘진서연’ 목소리로 그녀의 명대사인 ‘귀천검을 내놓아라!’를 말하거나, 녹화 중 일화를 공유하는 등 시청자와 소통하는 훈훈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됐다.

pnncooladsl_01.jpg
▲ 박경혜 성우(좌)와 BJ재성(우) 모습 (사진 촬영: PNN)

pnncooladsl_008.jpg
▲ 방송 틈틈이 박경혜 성우는 '진서연' 명대사를 따라했다 (사진 촬영: PNN)

튜토리얼 이후에는 박경혜 성우는 BJ재성의 도움을 받으며 ‘진서연’이 보스로 등장하는 영웅 던전 ‘부유제단’ 공략에도 나섰다. 여기에 전투 도중 ‘묵화마녀’로 변신할 때 나오는 절규에 찬 대사를 그대로 따라하는 등, 배역을 맡았던 성우로써 면모를 유감없이 보여줬다.

방송 마지막 순서로는 지난 2018년 12월 5일 업데이트된 ‘선계’ 스토리 영상을 살펴봤다. BJ재성은 이번에 등장하는 어른이 된 ‘진서연’에 관한 배경 이야기를 설명하는 한편, 이후에는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풀어보는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다.


▲ 블레이드앤소울 '선계' 업데이트 영상 (영상 출처: 공식 유튜브)

박경혜 성우는 “이번에 게임 방송에 초청해서 감사하고, 이렇게 많은 분들이 자신이 맡았던‘진서연’을 사랑해 주셔서 정말 고맙다”며, “이번에 첫 방송인데, 시청자 분들이 많이 호응해 주셔서 훈훈한 분위기로 마무리한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후, BJ재성과 박경혜 성우는 시청자들에게 마지막 인사를 전하고 방송을 마무리했다.

지난 7일부로 오픈한 웨이코스 게이밍 체험존은 웨이코스 제품을 구매 전 자유롭게 시험해볼 수 있는 공간이다. 주요 브랜드로는 엔비디아, 컬러풀, 만리, 레이저, 레노버, 씽크웨이 등이 전시되어 있으며, 체험 외에도 방문 고객을 위한 다양한 편의시설이 마련됐다. 

웨이코스는 앞으로도 이와 같은 유명 스트리머를 초청하여, 게임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pnncooladsl_004.jpg


pnncooladsl_003.jpg

▲ 웨이코스 게이밍 체험 존 제품 이미지 (사진 촬영: PNN)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