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adslpnn_003.jpg
▲ '버블파이터 챔피언스컵 PC방 대회' 메인 이미지 (사진 제공: 넥슨)

넥슨이 오는 8일(토), 자사 온라인 슈팅게임 ‘크레이지슈팅 버블파이터(이하, 버블파이터)’ 오프라인 대회 ‘버블파이터 챔피언스컵 PC방 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버블파이터 챔피언스컵 PC방 대회’는 일반부, 가족부 두 가지 부문으로 나눠 진행된다. 8일 오후 1시 서울시 강남구 WDG PC방에서 열리는 일반부 예선 1회차 경기를 시작으로, 총 4번에 걸쳐 예선과 본선 경기가 진행된다.

4인 1팀의 일반부에서는 3회 오프라인 예선(8일, 15일, 22일)을 통해 본선에 진출하는 상위 9개 팀이 선발된다. 경기마다 시작 3일 전까지 참가 신청이 가능하며, 회차마다 중복 참여할 수 있다.

부모와 자녀 2인 1팀으로 구성되는 가족부는 오는 26일까지 참가 신청이 가능하며, 일반부와 다르게 별도 예선없이 본선 경기가 진행된다.

본선 경기는 29일 오후 1시부터 WDG PC방에서 일반부와 가족부가 함께 진행된다. 이날 트로피를 차지하는 우승팀에게는 각 400만 원(일반부) 및 50만 원 상당 상품권(가족부)을 지급한다.

한편 이번 대회는 토너먼트로 진행되던 이전 PC방 대회와 달리 조별리그 방식을 포함해, 모든 유저가 대회를 충분히 즐길 수 있다. 또한 경기에 참가한 모든 유저에게 강력한 무기를 획득할 수 있는 ‘TOP 100 상자’이 증정된다.

‘버블파이터 챔피언스컵 PC방 대회’에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