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kaoTalk_Photo_2018-11-08-17-09-13.jpeg


'포트나이트'의 국내 정식 서비스가 시작됐다. 더불어 PC방 서비스 및 이벤트에 돌입, 초기 이슈몰이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에픽게임스 코리아는 8일(목),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포트나이트' 정식 및 PC방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포트나이트' 국내 PC방 서비스는 네오위즈가 담당하며, 네오위즈 가맹 PC방은 별도의 유료 게임비 지불 없이 무료로 플레이 가능하다.
 
실제로 에픽게임스 코리아는 당초 네오위즈 PC방 서비스 가맹점에 한해 최소 118일간 과금 없이 무료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선언한 바 있다.
 
PC방에서만 참가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총 8단계로 구성된 'PC방 도전 패키지'가 존재한다. 각 미션을 달성할 때마다 게임 내 재화인 브이벅스(V-Bucks)나 배틀스타, XP 등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으며, 8개 미션을 모두 달성하는 플레이어에게는 한정판 ‘불꽃 스카이다이빙 트레일’이 제공된다.
 
더불어 8일부터 12월 19일까지 6주 동안 총 1억 원 상당의 경품이 제공되는 ‘PC방 경품 이벤트’가 진행된다. 기간 중 PC방에서 '포트나이트'를 즐기는 유저에게는 600 브이벅스와 에이스 스킨, 현금 가방 장신구 등이 포함된 ‘에이스 팩’, 또는 에이스 스킨 대신 서밋 스트라이커 스킨이 포함된 ‘서밋 스트라이커 팩’이 제공된다. 여기에 PC방에 있는 '포트나이트' 홍보물 인증사진을 찍어 SNS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한다.
 
한편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의 '스타로드'로 잘 알려진 할리우드 배우 크리스 프랫의 '포트나이트' PC방 서비스 론칭 트레일러도 공개됐다. 에픽게임스 코리아는 향후 크리스 프랫의 본편 트레일러를 지속해서 공개할 예정이다.
 
에픽게임스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에픽게임스 코리아의 한국 사랑을 듬뿍 담은 '포트나이트' PC방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오랜 시간 다듬으며 준비했다”며 “동시접속자 830만 명을 기록한 '포트나이트'에서 한국 게이머의 실력을 마음껏 뽐내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fortnite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