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의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고수를 가리는 PC방 대회가 본격적으로 개최된다.

카카오게임즈는 6일(목), 펍지주식회사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전국 PC방 배틀 대회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전국 PC방 배틀은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대회다. 참여를 희망하는 이용자는 두 명으로 한 팀을 이룬 후, 예선전 기간인 10월 14일까지 '배틀그라운드' 가맹 PC방에서 대회 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신청 즉시 참여할 수 있는 예선전은 플레이 킬과 순위 등으로 획득한 포인트를 활용해 순위를 결정하며, 대회 운영 시간은 평일은 16시부터 24시, 주말은 12시부터 24시까지다. 

예선에 참가해 게임을 플레이한 모든 팀에게는 '카카오 배틀그라운드'에서만 제공되는 PC방 배틀 장갑 아이템이 선물로 증정되고, 상위 300위 안에 들어 오프라인 결선에 참여하는 팀에게는 순위에 따라 추가 보상이 지급된다.

아울러 상위 300개 팀이 경쟁하게 될 오프라인 결선은 전국 주요 지역의 PC방에서 펼쳐질 예정으로, 자세한 대회 일정 및 내용은 추후 공개된다.  

'카카오 배틀그라운드'의 전국 PC방 배틀 대회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pubg.kakao.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전국 pc방 배틀 이미지.jpg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