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방 전용 솔루션 업체 하우트시스템은 노하드와 VOG가 지원가능한 K-하드를 PC방 업주를 대상으로 서버 무상임대 K-하드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행사는 서울, 경기, 인천지역으로 우선 진행하며 선착순 100분의 PC방 업주를 대상으로 진행한다.


이벤트 대상 서버의 사양은 현재 PC방 인기게임'배틀그라운드'를 대상으로한 I5 사양의 풀SSD서버 2대와 패치서버 1대가 포함된다.


새로 창업하는 신규매장이나 서버가 노후화된매장 서버에 하드디스크를 사용하고 있는 매장들이 주대상이며 매장의 많은 참여가 예상되는 만큼 사전예약으로 진행중이다.


'K-하드는' 월 관리비 165,000원(VAT 포함)의 비용으로 솔루션 설치에 대한 계약금, 임대료, 약정기간등이 없이 사용할수 있는것이 특장점이다. 


또한, 패치시스템이 P2P 방식이아닌 IDC에서 직접받는 방식으로 서버패치에 속도에 월등한 장점을 가지고 있다.


서비스는 업주가 원할경우 1년단위로 자동 갱신되며 의무사용기간이 없고, PC방 업종에 맞춘 전문 콜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업계 최초로 진행되는 이번'K-하드 프로모션'은 콜센터 1688-8913을 통해 상담 및 접수가 가능하다.


원본.jpg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