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밍 기어 전문 업체인 맥스틸이 지센 광축을 적용한 'TRON G410K PRO'를 출시했다. 'TRON G410K PRO'는 블랙, 화이트 바디로 맥스틸 키보드 중 가장 디자인에 호평을 받은 'TRON G400K 텐키리스 키보드'를 풀배열 버전으로 만든 모델이다.

1.jpg


2.jpg


'TRON G410K PRO'는 지센 광축을 장착했다. 지센 광축은 클릭부와 감음부가 나누어져 있는 축으로 클릭부는 전달의 기능이 없다. 적외선 센서를 중간에 끊어주는 기능과 키감 구현을 위한 타건 소리의 기능만 있어, 축 자체에서 발생할 수 있는 불량률은 0%에 가깝다.

또한, 50,000시간의 엄격한 테스트를 거쳐 내구성까지 인정받은 고사양 광센서로 사용빈도가 높아 자주 키보드를 교체해야 되는 PC방에 어울리는 키보드다.

3.jpg


8.jpg


이뿐만 아니라 축 교환도 가능하다. TRON G410K PRO는 사용자가 직접 축 교환이 가능하게 만들어졌다. 키보드 A/S 접수 중 96% 이상이 축 인식 불량 및 훼손으로 이 경우에는 축만 교체해주면 수리가 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맥스틸은 이 점을 착안하여 축 교환 키보드를 만들었고 맥스틸만의 A/S 프로세서를 구축해 키보드 전체를 보내지 않고 바로 새 축만 받아 고장 난 축만 교환하여 자가 수리가 가능하게 했다. 이로 인해, 키보드를 새로 구매하지 않아도 돼 많은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

9.jpg


TRON G410K PRO는 완전 방진/방수 기능도 있다. IP67 등급의 방진, 방수 성능을 갖춘 나노 분사 방식 코팅의 PCB 기판을 사용했다. 물, 음료, 라면 국물 등 오염 물질이 들어가도 물 세척 후 사용이 가능해 PC방에서 꼭 필요한 키보드라고 할 수 있다.


그 외 한/영 이중 사출로 키보드를 많이 사용해도 각인이 지워지지 않고 무한동시 입력, 1000Hz 폴링레이트 등의 스펙을 가지고 있다.


맥스틸은 홈페이지, 콜센터, 카카오플러스 총 3가지의 A/S 접수 시스템을 통해 접수 지연으로 인한 불편함을 최소화하고 있다. 특히 맥스틸 카카오플러스는 A/S 뿐만 아니라 고객의 문의를 즉시 처리할 수 있도록 전담팀을 구성해 빠른 피드백을 제공하고 있고 콜센터 응대율 100%로 콜센터 부재 건이 생기면 100% 콜백을 진행하고 있다.

42454153.jpg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