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_banner_12.png



지난 1월 잠정 무기한 연장됐던 '카카오 배틀그라운드'(이하 카카오 배그)의 PC방 업주 대상 무료 프로모션이 곧 종료된다.


카카오게임즈 측은 금일 공지를 통해 카카오 배그의 PC방 무료 프로모션이 종료되고 4월 10일(화) 점검 이후부터 PC방 상용화를 실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1월 공지 발표 당시 카카오게임즈 측은 '무료 프로모션 종료 결정 시 최소 2주 전에 공지할 것'이라 밝힌 바 있으며, 이번 상용화 전환을 미리 발표한 것은 당시 내용에 따른 것으로 보인다.


이에 따라 오는 4월 10일부터 카카오 배그의 PC방 과금이 실시되며, 카카오게임즈 PC방 D코인을 충전한 뒤 이용 시간만큼 차감되는 종량제 방식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카카오배그 PC방.JPG

▲ 기존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하는 PC온라인 게임들과 같은 요금이 적용된다.


단, 이는 기존에 카카오 배그 패키지를 구매하지 않은 유저가 PC방에서 게임을 플레이 하는 경우에만 적용되며, 카카오 배그 패키지를 구매한 유저가 PC방에서 플레이 할 경우 D코인은 차감되지 않는다.


한편, 카카오게임즈 측은 "그간 PC방 뚝배기 파티와 엔젤 습격 사건 등의 행사를 통해 PC방 활성화 방안을 함께 모색해왔으며, 앞으로도 여러 모로 PC방 업계와의 상생을 위해 노력하겠다"는 입장을 함께 밝혔다.



▶ 카카오 배그 프로모션 종료 공지 전문


카카오배그 공지.JPG




untitled10-1.jpg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