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titled1.jpg


웹젠(대표 김태영, http://company.webzen.co.kr)이 자사 가맹 PC방에서 코믹 무협 온라인게임 ‘열혈강호 온라인’의 PC방 퍼블리싱 서비스를 지원한다.

 
웹젠은 어제(1월 4일)부터 엠게임(대표 권이형)과 PC MMORPG ‘열혈강호 온라인’의 PC방 사업 제휴를 맺고, 전국 1만여 개 웹젠 가맹 PC방에서 게임서비스를 시작했다. 열혈강호 온라인은 2004년 정식서비스를 시작한 후 국내를 비롯해 중국, 일본, 대만 등에서 사랑받고 있는 장수 인기게임이다.

인기 무협만화 '열혈강호'를 바탕으로 제작한 열혈강호 온라인은 만화의 밝은 분위기를 살려 캐릭터의 동작이나 설정을 아기자기하게 구현했고, ‘벽풍문’, ‘북해빙궁’, ‘천마신공’ 등 원작에 등장하는 고유한 세력들을 그대로 표현해 독창적인 무협 세계관을 구축하고 있다.
 
또한 세력전, 영역전, 문파전 등 큰 규모의 전투가 가능한 전쟁 콘텐츠들로 게이머가 직접 만화 속 주인공과 같이 무협 장르의 핵심 재미인 대립구도를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캐릭터의 다채롭고 화려한 무공으로 실감 나는 액션도 경험할 수 있다.
 
이번 제휴로 웹젠은 자사 가맹 PC방에서 열혈강호 온라인을 즐기는 게임회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웹젠 PC방에서 게임에 접속하면 접속 시간에 따라 경험치가 최대 20%까지 추가 상승하는 버프를 적용하고, 캐릭터의 획득 경험치를 30% 더 제공한다. 또한 PC방에서만 획득할 수 있는 ‘증혈환(소)’, ‘공청석유’ 등의 프리미엄 아이템 3종을 무료로 지급한다.

이외에도 무공을 배우는데 필요한 포인트인 ‘기연’이 2배로 증가해 캐릭터의 빠른 성장이 가능하며, 전투 중 캐릭터가 사망해도 제자리에서 다시 살아나는 기능이 적용되는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한편, 웹젠 PC방은 현재 전국 1만여 개 PC방 가맹점의 영업망을 바탕으로 MMORPG, FPS, RTS 등의 게임 장르를 포함하여 총 32개의 게임 타이틀을 서비스하고 있으며, 계속해서 국내외 주요 게임업체들과 PC방 제휴 사업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웹젠의 PC방 퍼블리싱 사업 또는 서비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젠 PC방 홈페이지(http://pcbang.webze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