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titled.jpg


12월 서버통합을 앞두고 분주해진 아키에이지가 PC방 혜택 등을 강화하며 공격적인 마케팅 행보를 이어나간다. 

아키에이지는 12월 14일(목) 노아르타,곤.키리오스 서버를 합쳐 신규 ‘다미안’ 서버로 탄생 시키며 통합을 예고한 가운데, ‘무료 서버 이전’이벤트를 비롯해 PC방 혜택 강화, 개발자들과 게임 내 길드인 원정대의 소통 강화를 위한 ‘지금 원정대를 만나러 갑니다!’ 등 다채로운 이벤트로 게이머들 맞이에 나서고 있다. 

특히, PC방 혜택을 강화하여 오늘부터는 매일 PC방에서 1시간만 플레이해도 각종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것은 물론, 불편했던 기존 PC방 전용 퀘스트를 더 쉽게 변경하고 콘텐츠 참여에 따른 보상과 버프 2배 획득 등 PC방 플레이의 재미를 체감할 수 있는 이벤트들을 구성했다.

이번 PC방 이벤트를 기획한 아키에이지 사업팀의 김현민 팀장은 "기존 PC방 혜택 들을 게이머 입장에서 꼼꼼히 살피고 재구성해 리뉴얼한 기획"이라고 소개하며 "PC방 혜택을 통해 기존 아키에이지 유저들이 활발한 PC방 참여는 물론 신규 및 복귀 유저들을 통한 플레이시간 증가 등을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아키에이지 PC방 혜택을 비롯해 12월에 예정된 대망의 서버통합 및 관련 이벤트들은 공식홈페이지 (https://archeage.xlgames.com/)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