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titled.jpg


펀플웍스(대표 김현)는 ‘원스토어 기프트카드’를 출시했다고 6일(월) 밝히며, 이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발매된 ‘원스토어 기프트카드’는 각각 ‘1만원권’, ‘5만원권’, ‘10만원권’의 3가지 종류이며, 전국 2,000여 개 ‘펀플PC방’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펀플웍스는 ‘원스토어 기프트카드’ 출시를 기념해 11월 6일부터 오는 26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펀플PC방’에서 ‘원스토어 기프트카드’를 구매 후 특별 페이지(http://onestore.co.kr/images/event/EVENT_171103899/preview/main.html)를 통해 해당 카드를 등록한 모든 고객에게 구매한 금액의 10% 추가 캐시를 비롯해 이펀컴퍼니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권력’의 아이템을 제공한다.
 
10% 추가 캐시는 이벤트 동안 별도의 제한 없이 지속적으로 제공될 예정이며, 각 권종 별 선착순 5천 명에게는 각각 6천원/3만원/6만원 상당의 모바일게임 ‘권력’의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쿠폰이 추가 지급될 예정이다. 
 
펀플웍스 라이브셀 김경우 디렉터는 “’원스토어 기프트카드’는 지금까지 자사에서 출시한 상품들과는 새로운 형태의 상품”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형태의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한다”고 전했다. 
 
‘원스토어 기프트카드’ 판매 및 이벤트에 관한 상세 정보는 펀플스토어 홈페이지(http://store.funpl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akaoTalk_20171106_141343505-horz.jpg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