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큐 썸네일.jpg


벤큐의 게이밍 전문 모니터 XL 시리즈(XL2720, XL2411, XL2540, XR3501, EX3200R) 를 배치한 프리미엄 PC방 좌석 'XL 존'의 매장 수가 1350호점을 돌파하고 조만간 1400점을 넘을 것으로 예상된다.


조위 게이밍 모니터는 144Hz 주사율을 지원함은 물론, 1ms 응답속도를 제공하여 한층 부드러운 시각적 체감이 가능하다. 또한, 게임 장르별로 최적화된 다양한 게임 모드를 통해 게이머들의 취향에 맞춘 설정도 가능하다.


게임환경의 변화와 함께 고사양 게임의 등장과 주사율에 대한 이용자들의 인식 변화로 XL존은 PC방의 필수요소가 되고 있다. 


벤큐코리아 이상현 마케팅 팀장은 "PC방을 찾는 이용자분들과 업주분들이 관심과 사랑 덕분에 1400호점 돌파를 앞두고 있다" 라며, "XL존의 조위 게이밍 모니터는 e스포츠 경기에도 사용되는 제품인 만큼 많은 게이머의 수준이 그만큼 높아진 것이라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게이머들이 만족할 수 있는 성능을 갖춘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벤큐는 'XL 존 BenQ PC방 찾아보기'를 통해 각 지역의 'XL 존' PC방의 위치와 주소, 설치 모델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벤큐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