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플1.jpg

펀플2.jpg


펀플웍스는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오버워치' IP를 활용한 상품 '펀플 스페셜 에디션' 오버워치 전리품 상자 패키지를 출시한다. 이번 펀플 오버워치 패키지는 9월 27일 전국의 펀플PC방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펀플웍스는 펀플PC방에서만 수 있는 오프라인 제품들을 서비스한 만큼 이번 오버워치 패키지 역시 다른 곳에서는 쉽게 만날 수 없는 패키지로 구성되었다. 먼저 오버워치 전리품 상자 패키지 Ver.1은 오버워치의 세계관을 담은 일러스트 카드 1종과 전리품 상자 10개를 얻을 수 있는 보너스 카드가 포함되어 있다. 가격은 10,000원으로 기존 온라인과 비교해 봤을 때 단순히 전리품 상자를 구매하는 것보다 가격적으로 매리트가 있는 구성이다. 


Ver.2는 48,000원으로 일러스트 카드 5장과 전리품 상자 50개 쿠폰과 함께 오버워치 로고가 새겨진 '스마트 카드 케이스'가 포함되어 있다. 온라인과 같은 가격이지만 오버워치 스마트 카드 케이스를 소장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 있다. 두 가지 모두 오직 펀플에서만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 측면의 장점과 유저들의 소장 욕구를 만족시킬 상품이다. 기간 한정상품으로 기획되어 구매의 어려움이 있을 수 있으니 빠른 움직임이 필요할 것으로 예상된다.


제품에 포함된 일러스트 카드는 총 10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레어, 에픽, 레전드 카드의 등급으로 나누어져 있다. 이를 통해 펀플PC방을 찾는 이용자들과 오버워치 팬들이 다양한 캐릭터 일러스트의 수집욕을 자극할 것으로 기대된다.


펀플웍스는 9월 27일 출시에 맞춰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하고 있다. 먼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펀플스토어 앱을 이용해 상품 보너스카드 뒷면에 있는 QR을 스캔하여 오버워치 상품의 캐릭터 컬렉션 기능을 추가하였으며, 선착순 3,000명에게 3,000 배틀코인을 제공한다. 또한, 10종의 해당 컬랙션을 완성하면 추첨을 통해 국내에서는 구하기 어려운 넨드로이 피규어를 20명에게 제공한다.


한편 펀플웍스는 이번 상품 론칭에 맞춰 신규 펀플PC방을 모집할 계획이다. 펀플PC방 해당 전용 페이지를 통해 신청한 PC방에게는 한정 상품인 오버워치 상품 제공과 추첨을 통해 카운터 PC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신규 펀플PC방은 한정 상품인 오버워치 상품의 재고에 따라 조정될 예정이다. 기존 펀플PC방은 오늘 (11일) 오후 4시부터 사전주문을 진행할 예정이며, 한정상품으로 인해 상품 재고 소진 시 바로 종료될 예정이다. 


이번 전리품 상자 패키지를 시작으로 오버워치 상품의 라인업 등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며, 다양한 형태의 상품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펀플웍스는 한정 상품만이 아닌 다양한 상시 상품을 준비중에 있으며, 지속적으로 PC방과의 연계된 상품 진행을 예정하고 있다.


펀플웍스 라이브셀 김경우 디렉터는 “이번 상품은 전 세계적으로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는 ‘오버워치’의 IP를 활용한 제품”이라며,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는 프로모션인 만큼 구매자는 비용 절감의 효과 및 고 퀄리티의 카드 수집의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