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플웍스(대표 김현)는 블리자드의 인기 팀 기반 슈팅 게임 ‘오버워치’의 IP를 활용한 신규 상품 ‘[펀플 스페셜 에디션] 오버워치 전리품 상자 패키지(이하 펀플 오버워치 패키지)’를 출시할 예정이라고 8일 밝혔다.

‘펀플 오버워치 패키지’는 9월 27일 전국에 위치한 ‘펀플PC방’을 통해 판매될 예정으로, 솔져:76과 D.VA 등 다양한 영웅의 모습이 담긴 ‘컬렉션 일러스트 카드’와 게임 내 전리품 상자를 얻을 수 있는 ‘보너스 쿠폰’으로 구성돼 있으며, Ver.1과 Ver.2 두 가지 형태로 출시된다.

Ver.1은 일러스트 카드 1장과 전리품 상자 10개 쿠폰이 들어 있으며, 10,000원에 판매된다. 이는 게임 내에서 판매되는 전리품 상자 10개 대비 약 10% 저렴한 가격이다.

Ver.2는 48,000원으로, 일러스트 카드 5장과 전리품 상자 50개 쿠폰과 함께 오버워치 로고가 새겨진 ‘스마트 카드 케이스’가 제공된다.

‘펀플 오버워치 패키지’를 구매한 사람들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9월 27일부터 10월 31일까지 해당 제품에 인쇄된 QR 코드를 ‘펀플스토어App’으로 활성화한 선착순 3,000명에게 ‘블리자드 배틀 코인 3,000원’을 지급하고, 코드 활성화 시 획득 가능한 ‘펀플컬렉션’ 영웅 10종을 모두 모은 사람들 중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넨드로이드 트레이서 피규어 한정판’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펀플웍스는 오는 9월 11일부터 ‘펀플PC방’ 점주들을 대상으로 판매제휴처 사이트(shop.funple.com)에서 ‘펀플 오버워치 패키지’ 사전 주문을 진행한다.

또한, 9월 8일부터 판매제휴처 사이트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를 통해 신규 ‘펀플PC방’으로 선정된 PC방 점주에겐 ‘펀플 오버워치 패키지’ 주문 보장과 함께 점포에서 활용가능한 경품을 추가로 지급할 예정이다.
 
펀플웍스 라이브셀 김경우 디렉터는 “이번 상품은 전 세계적으로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는 ‘오버워치’의 IP를 활용한 제품”이라며,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는 프로모션인 만큼 구매자는 비용 절감의 효과 및 고 퀄리티의 카드 수집의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펀플 오버워치 패키지 이미지 (1).png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