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방 관리프로그램 ‘피카’ 시리즈를 공급하고 있는 미디어웹(대표 김종인)은 피카PC방에서 구글 기프트 카드를 구매하는 이용자에게 PC방 1시간 무료쿠폰과 게임 아이템을 추가로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구글 기프트 카드는 모바일 게임 유료아이템과 유료 앱 결제시 이용 가능한 상품권으로, 지난 7월부터 업계 최초로 미디어웹에서 핀(PIN) 발급 방식이 아닌 실물카드를 전국 PC방에 유통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PC방에서 구글 기프트 카드를 구매한 손님에게 휴대폰 문자로 무료쿠폰을 발송하여 바로 PC방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PC방 쿠폰 비용은 미디어웹이 점주에게 익일 바로 정산해준다.

또한, 지난 8월 넷마블게임즈의 '펜타스톰' 아이템을 추가 제공한데 이어 9월 1일부터 '세븐나이츠' 아이템도 추가로 주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미디어웹 인프라사업본부 권영일이사는 “편의점과 마트에서 구글 기프트 카드를 구매하는 모바일 게임 사용자를 PC방에 유입시킴으로써 PC방 매출 향상에 크게 도움될 것”이라고 밝히고 “PC방 무료쿠폰, 게임 아이템 추가를 비롯해 PC방 모객 효과를 줄 수 있는 이벤트를 앞으로도 계속 확대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미디어웹은 최근 사전예약 기능과 쿠폰 기능을 강화한 모바일 앱 플레이어 ‘피카 블루스택3’을 전국 PC방에 배포하여 모바일 게임 사용자의 PC방 모객을 확대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피시방닷컴(PCBang.com)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ownload.png


0017.png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