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titled.jpg


넥슨이 리스폰 엔터테인먼트과 협력해 개발 중인 <타이탄폴 온라인>(TITANFALL™ ONLINE)이 금일(3일)부터 CBT 모집을 실시한다.


테스터 모집 기간은 3일(목)부터 시작해 오는 23일(수)까지이며, 이후 24일(목)부터 9월 13일(수)까지 3주에 걸쳐 테스트를 진행한다. 이번 테스트는 별도의 추첨 없이 모든 신청자가 참여할 수 있다.


기존 ‘프론티어 테스트’ 참여 유저와 ‘테크니컬 테스트’에 참여했던 30레벨 이상의 모든 유저는 ‘리딩 파일럿’으로 선정돼 별도의 사전 신청 없이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기존 테스트 참여 인원 외에도 테스트 기간 중, ‘주간 지령’을 3회 이상 완수하거나 ‘5세대’ 이상을 달성한 모든 유저에게 ‘리딩 파일럿 라이선스’를 지급한다. 


넥슨은 ‘리딩 파일럿’에게 제공하는 혜택을 지속해서 추가할 예정이며, 테스트 기간 중 ‘주간 지령’ 달성 횟수나 특정 레벨(세대) 등 자격 조건을 충족한 유저에게 ‘리딩 파일럿 라이선스’를 지급할 계획이다.


한편, 넥슨 가맹 PC방에 방문할 경우 별도의 신청 절차 없이 <타이탄폴 온라인>의 CBT에 참여할 수 있다. 누구든 신청만 하면 100%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지만, 넥슨 가맹 PC방을 방문할 경우 이러한 절차조차 없이 상용화 게임들처럼 바로 게임을 설치해 플레이해볼 수 있다는 것. 


본인의 넥슨 계정을 이용해 플레이할 수 있으며, CBT인 만큼 플레이했던 데이터는 테스트 기간 동안만 보존된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