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_2352.jpg


IMG_2460.jpg


IMG_2412.jpg


IMG_2420.jpg


경기도가 주최하고 경기콘텐츠진흥원, 킨텍스에서 주관하는 ‘PlayX4(이하 플레이엑스포)’가 5월 25일부터 5월 28일까지 일산 킨텍스 제2 전시장에서 진행된다. 

‘플레이엑스포’는 국내 최대 게임 생산지인 경기도에서 개최되는 게임쇼로 게임산업의 미래 트렌드를 선도하고 아시아를 대표하는 게임 비즈니스 마켓이 한데 모이는 행사다.

온라인/모바일게임은 물론 VR(가상현실), AR(증강현실) 신기술, 온라인/ 모바일 게임, 게임IP활용 콘텐츠 등 다양한 미래형 콘텐츠를 비롯해 최신 게임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콘텐츠를 체험을 통해 즐길 수 있다.

이번 플레이엑스포에는 게임과 관련된 부스들을 쉽게 찾을 수 있을 만큼 게임과 관련된 업체들이 참여했다.

IMG_2390.jpg


IMG_2391.jpg


제닉스역시 이번 'playX4(플레이엑스포, 이하 플레이엑스포)’’에 부스를 마련하고, 게이밍 키보드와 마우스, 게이밍 체어를 선보였다.

많은 게이머와 PC방 이용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온 만큼, 이번에도 직접 소통하고 판매할 수 있는 오프라인 행사에 참여했다.

제닉스는 꾸준히 프리미엄 스토어와 팝업스토어, 그리고 각종 게임행사와 e스포츠 리그 경기에 참여하며 이용자들을 직접 만나고 있다. 

이번 플레이엑스포 부스에서도 게이머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레알마드리드'와 '바르셀로나' 체어를 직접 앉아보고 구매할 수 있다.

게이밍체어 뿐만 아니라 기존 제닉스의 게이밍 기어 시리즈의 키보드 마우스, 헤드셋 등 다양한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제닉스 부스는 아레나 데스크 할인 예약판매 이벤트와 현장 구매자 대상 추첨이벤트가 진행된다.

IMG_2367.jpg


IMG_2429.jpg


IMG_2471.jpg


IMG_2432.jpg


이밖에도 다양한 게이밍 기어 업체들과 게임사 그리고 VR 관련 부스도 마련되어 있다. 

넷마블게임즈는 모바일 MOBA ‘펜타스톰 for kakao(펜타스톰)’ 시연 및 토너먼트 대회를 진행한다. 

지난 4월 말 출시한 펜타스톰을 즐길 수 시연대를 운용하며, 27일까지 매일 현장 참관객을 대상으로 펜타스톰 8강전 토너먼트 대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웹젠은 28일까지 웹젠 부스에서 ‘아제라: 아이언하트’의 시연대를, 마련하고 게임을 직접 체험한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VIP 게임쿠폰을 지급할 계획이다.

IMG_2361.jpg


IMG_2454.jpg


IMG_2469.jpg


VR관련 부스에서는 ‘피시모스토어’를 운영하는 ‘피지맨게임즈’의 부스도 만날 수 있다. 이번 플레이엑스포에는 성인 VR 부스를 마련해 많은 이용자의 관심을 모았다. 

피지맨게임즈는 현재 PC방 관련 VR 마켓 서비스 ‘피시모스토어’와 HMD(Head Mount Display) ‘IDEALENS K2(아이디어 렌즈)’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