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D가 PC방 업주들을대상으로 CPU 세미나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 AMD 라이젠 PC방 세미나는 런칭 이후, 직접 라이젠을 접한 미디어나 커뮤니티 관계자, 실제 판매를 담당하는파트너사의 업체분들의 경험담을 공유하고자 마련된 자리다.  

 

이번 세미나를 위해 직접 방문한 아시아, 한국 담당 마이클 리아오총괄은 “한국은 AMD에게 중요한 국가이다. 특히 e스포츠환경과 PC방환경이 잘 갖춰져 있다. 이에 소프트웨어, 게임사와의 지속적인협업이 진행되고 있다. 앞으로도 꾸준히 성공적인 성과를 이뤄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AMD CPU 고춘일 총괄은 “PC방의트렌드가 변화하고 있다. 이용자들의 PC 사용환경, 그리고 게임 사용환경이 변화하고 있다. 에뮬레이터를 통한 모바일게임의플레이가 늘어날 것이다. 이제 트렌드의 변화에 최적화 된 CPU를사용해야 할 것이고, 라이젠5는 최적화되었다”라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라이젠을 직접 PC방에 납품하는 파트너사와 IT 커뮤니티 관계자들이 패널로 참석해 라이젠의 성능과 현재 각종 의혹들을 직접 테스트한 결과를 발표했다.


이번 행사는 라이젠은 지금까지 AMD가 선보인 CPU와 다르다는 것을 보여주는 자리였다. 특히 PC방을 찾는 이용자들의 게임사용환경이 바뀌고, 게임의 트렌드와 PC환경이 바뀌는 만큼 이에 맞춘 CPU를 선택해야하는 이유를 자세히 들을 수 있었다.IMG_2328.jpg


IMG_2335.jpg


IMG_2337.jpg


IMG_2340.jpg


IMG_2342.jpg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