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9일,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에 위치한 엄지 PC방에서 7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코드명 : 카비레이크) 구매한 PC방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찾아가는 게릴라 이벤트’가 진행됐다.

해당 이벤트는 올 1월에 출시된 인텔의 신제품 인텔® 코어™ i7-7700, 7700K 프로세서를 구매하는 PC방을 방문하여, 손님들에게 퀴즈를 내고 정답자들에게 게이밍 마우스, 치킨버거 셋트, 모바일 상품권을 선물로 증정하는 이벤트다.

엄지 PC방은 인텔의 고성능 프로세서인 인텔® 코어™ i7-7700K 프로세서를 전좌석에 탑재했다.

사진 (2).jpg


사진 (3).jpg


인텔® 코어™ i7-7700K 프로세서는 오버클럭이 가능한 프로세서로 기본 동작속도 4.2GHz, 최대 동작속도 4.5GHz로 인텔® 코어™ i7-7700 프로세서 보다 기본 동작속도는 0.6GHz, 최대 동작속도는 0.3GHz가 높다. 

그리고, 오버클럭시에는 보다 강력한 성능을 낼 수 있어 고성능 게임을 즐기는 게이머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프로세서이다.

엄지 PC방 김완 사장은 “지난번 스카이레이크 출시때에도 전좌석을 i5-6600으로 바꾸고 이벤트 혜택을 받은 적이 있는데, 이번에도 잊지 않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준 것에 대해서 정말 고맙게 생각한다”며, “전 좌석을 i7-7700K로 바꾼다는 것은 쉬운 결정은 아니었다. 하지만, PC방의 기본은 고성능 PC를 손님들에게 제공하는 것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이와 같은 결정을 내릴 구 있었다. 앞으로도 PC방의 기본은 성능이라는 생각을 잊지 않고 계속해서 최신 프로세서를 사용할 생각이다”고 전했다.

사진 (1).jpg


사진 (4).jpg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