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디스플레이 전문 브랜드 큐닉스(대표 김준길)가 ‘언더독(UNDERDOG)’ 브랜드 런칭 및 PC방 1,500호점 돌파 기념으로 PC방 대상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큐닉스 게이밍 모니터를 사용하고 있는 PC방 업주님께서 큐닉스 모니터를 인증하면, 언더독 브랜드로 자체 제작한 매장용 민소매 후드티를 선착순 증정한다.

행사 참여 방법은 PC방 커뮤니티 ‘피연모’ 네이버 카페에 가입한 뒤 큐닉스 감사이벤트 게시판에 큐닉스 모니터 설치사진 1장과 PC방 내부, 혹은 외부 상호사진 1장을 첨부해 올리면 된다.

신규 큐닉스 모니터 설치 PC방은 물론, 기존 큐닉스 모니터 보유 PC방도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며, 매장에 보유한 총 큐닉스 모니터 대수 등은 상관 없다.

행사에 참여한 PC방에는 언더독 브랜드로 자체 제작한 매장용 민소매 후드티 2개를 증정, 형태는 4종류이며 각 50개씩 총 200개 수량 및 사이즈가 한정되어 신청에 따라 선착순 지급된다.
 
4월 25일부터 경품 소진 시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PC방 커뮤니티 ‘피연모’ 네이버 카페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큐닉스 게이밍모니터 PC방 1,500호점 돌파기념 감사 이벤트.jpg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