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는 PC방의 바른 먹거리 정착을 위해 e-Cafe를 운영하고 있다. 그동안 다양한 메뉴들을 선보이며 점차 PC방 이용자들 사이에서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는 만큼 어떤 메뉴들이 있는지 한 번 알아보고자 한다.


먼저 전자레인지에 쉽고 빠르게 조리할 수 있는 컵치킨이다. 컵치킨은 BBQ의 대표 브랜드인 치킨메뉴인 만큼 그 맛과 퀄리티가 뛰어나다. 닭의 다리 살을 튀겨 BBQ 양념 소스를 입힌 컵치킨이다. 


볶음밥 메뉴는 한 끼 식사를 대체할 수 있는 메뉴다. 불닭 철판볶음밥과 통살 새우가 그대로 들어간 새우볶음밥, 그리고 닭가슴살만을 골라 넣은 담백한 닭 가슴 볶음밥 총 세 가지 메뉴가 있다.


ㅠㅠㅂ 1.jpg

<BBQ 불닭 철판볶음밥>


현재 e-cafe에서 만날 수 있는 면류 메뉴에는 매콤 토마토 파스타와 크림 토마토 파스타가 대표적이다. 파스타 메뉴의 경우 기존의 라면보다 맛이 뛰어나고, 퀄리티 또한 우수하기 때문에 많은 이용자들이 찾는 메뉴다.


먹을거리 (3).jpg


PC방에서 정말 제대로 된 한 끼 식사를 원하는 이용자들을 위해 준비된 메뉴도 있다. 바로 닭곰탕과 육개장이다. 이 두 메뉴 모두 '닭'으로 조리되는 요리인 만큼 BBQ의 노하우가 그대로 담겨있다.


닭곰탕.jpg

<BBQ 닭곰탕>


닭개장.jpg

<BBQ 닭개장>


BBQ e-cafe는 앞으로도 다양한 메뉴들을 선보일 계획이다. 햄버거와 도시락, 떡볶이, 핫도그 그리고 다양한 사이드 메뉴들을 4월부터 PC방에서 맛볼 수 있을 예정이다. 


이에 대해 BBQ e-cafe 관계자는 "BBQ는 앞으로도 PC방에 다양한 먹을거리 메뉴들을 제공할 예정이다. PC방에 바른 먹거리 문화 정착과 업주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메뉴들을 준비하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이용자들 모두 만족할 수 있을 정도의 맛을 선보이기 위해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제닉스 (13).jpg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