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브미디어(대표 김상엽)는 PC방 O2O 어플리케이션 ‘PEVER’를 서울 및 경인지역에 시범 운영 한다고 22일 밝혔다.
 
‘PEVER’는 유저의 주변 PC방 위치 안내 및 요금ㆍ사양ㆍ이벤트 정보를 제공하며, 더불어 애플리케이션 내 이벤트 참여를 통해 자신이 주로 이용하는 PC방의 서포터로 활동해서 이용 시간이나 상품을 적립할 수 있다.
 
또한, ‘PEVER’에 가맹된 PC방 점주는 기존 현수막이나 판촉물을 통한 오프라인 홍보 활동을 넘어 온라인을 통해 이벤트나 푸시 메시지로 자신의 PC방을 좀 더 포괄적으로 홍보하는 효과를 누릴 수 있으며, ‘PEVER’ 이용자가 사용한 포인트를 환전할 경우 결제 관련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어 홍보와 매출 두 마리의 토끼를 잡을 수 있게 된다.

PC방 전용 O2O 플랫폼인 ‘PEVER’는 오는 22일부터 대규모 출시에 앞서 서울-경인 지역에 시범 운영을 실시한다. 해당 기간 동안 서포터 모집 1위 매장을 선정하여 무료로 옥외광고 홍보 이벤트를 진행하며, 유저에게 캐시 1천 포인트를 즉시 지급하는 이벤트도 동시에 실시할 계획이다.

허브미디어 김상엽 대표는 “국내 PC방 활성화를 위하여 ‘PEVER’를 개발하게 되었고, 시범 운영 기간 중 많은 유저들에 의견을 받아들여 정식 출시 시 반영할 예정이다. PC방 점주와 유저들간의 혜택을 위하여 지속적인 서비스를 업데이트 할 것”이라며, “추후 업데이트도 점주 부가수익을 위한 솔루션을 선보일 것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PEVER’는 25일 시범 운영을 시작으로 테스트 기간을 거쳐 2분기 중 정식 출시와 함께 대대적인 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이며, 서비스 이용 시 발생하는 가입비, 운영비 등 모든 비용을 무료로 지원할 계획이다.

경기도 수원 지역의 로웰 PC방에서 오는 3월 25일 토요일 서든어택 대회가 내정돼 있으며, 안양 지역의 게임이너스 PC방에서는 3월 26일 일요일에 오버워치 PC방 대회가 열리며, 피버 측에서 우승 상금과 다양한 이벤트를 지원한다.

이밖에 ‘PEVER’는 3월 런칭을 기념하여 각 PC방 점포의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25일부터 매주 주말 PC방 대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PEVER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점주 가입용 PEVER : http://pever.co.kr/ceo
허브미디어 : http://hubmedia.opengates.co.kr

[허브미디어] PEVER 참고 이미지.jpg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